FANDOM


캐릭터 개요Edit

이름 셴 라네트
종족

인간(엔타니안)

출신 디카르도
성별 여성
나이 21세(대륙력 677년 4월 기준)
생일 7월 11일
신장 167cm
체중 54kg
사이즈 B82-W60-H89
인상도 +5

6기 10화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원 검치호 용병단 소속의 C3창병.

핏빛 해골 해적단으로부터 나란 상가를 멋지게 지켜낸 로즈베인 용병단이 술집에서 파티를 시작할 무렵, 부부대장 제프를 필두로 한 검치호 용병단이 난입해 시비를 걸어온다. 이에 분개한 가 제프에게 술병을 집어던졌을 때 창으로 멋지게 쳐내면서 임팩트 있게 등장했다. 하지만 결국 폭력 남매더군다나 오빠 쪽은병기 든 여자가 취향에게 찍혀 죽지 않을 정도로만 당했다.

로즈베인의 손쉬운 승리로 싸움은 마무리 지어졌다. 결국 제프는 손해배상비 12골드를 본부로 청구하게 되는 상황에 직면하여 자기 자리조차 위험하게 된다. 이때 리우 웬은 D3조르주에 이어 그녀에게도 스카웃 제의를 한다. 잠깐의 고민 끝에 셴은 생활보장을 조건으로 로즈베인에 정식 가입하게 된다.

이후 레르네트, 침묵의 애궁이 가져온 구출 임무에 리와 함께 참전하였으나 별다른 활약은 없었다.

국경의 파업 건에 대해서는 위험요소가 크고 불확실한 게 많다며 신중히 생각하자는 의견을 내고, 결국 로즈베인이 나서게 되자 퀴레루마리아실비아유히와 함께 아지트에 잔류하게 된다. 하지만 22화에서 보충요원으로서 국경으로 간다.

24화에서는 츠카사로부터 함께 싸우자는 제안을 받고, 새롭게 손에 넣은 칠척창 및 기억의 조각(리펠)을 통해 진면목을 발휘한다.그리고 묘하게 단장을 걱정하는 듯한 발언을 하기 시작했다.

직업 및 평가Edit

주 직업 창수
보조 직업 흑기사
보조 직업 광전사

높은 관통력으로 연속공격을 선보이는 창수를 필두로 전사 유일의 아우라 및 이동기 보유 직업인 흑기사와 분노를 바탕으로 싸우는 광전사를 보조 직업으로 삼았다.

광전사가 된 것은 24화가 끝난 다음이므로 창수-흑기사 조합만을 놓고 보자면 나쁘지 않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겠다. 다른 전사들이 가지지 못한 스탠스&아우라의 동시 적용으로 두 가지 이상의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기억의 조각(리펠)을 통해 전용기였던 끌어오기의 유일한 사용자가 되었기에 짝패로서 기용할 경우, 돌격해오는 상대 전사를 그야말로 바보로 만들어버릴 수가 있다. 실제로 이 성능으로 츠카사와의 짝패 기용 시 전대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

지원관계Edit

우정(1) 조르주 마허: 검치호 용병단으로 활동할 때부터 함께 일했던 사이. 둘이 같이 제프 부부대장 밑에서 굴렀다는 동질감이 있다.

명대사Edit

"그 사람이 정말로 부단장이었나요? 퀴레루마리아_BUDANJANG 같은 이름이라서 부단장이라고 부르는 줄 알았습니다만..." - 20화, 퀴레루마리아가 정말로 부단장인지 의심하며

"단장, 끌어올까요?" - 24화, 정신 못차리고 적진에 뛰어들려는 사룸을 보며 

"맡겨주세요. 제 관통력은 폼이 아니니까요." - 24화, 여탕에 뛰어든 조르주를 노려보며

기타Edit

  • 일찍 활약하기 시작한 조르주에 비해 컨셉이나 캐릭터성이 늦게 갖춰졌다. 그래서 이전에는 벤치 후보 1순위였으나 24화부터는 호프로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