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캐릭터 개요Edit

이름 실비아 니들리스
종족 인간(엔타니안)
출신 케이오스엘튼
성별 여성
나이 15세(대륙력 677년 4월 기준)
생일 3월 24일
신장 164cm
체중 49kg
사이즈 B89-W58-H88
인상도 +5

GM의 편애를 한몸에 받고있지만 대우는 나쁜있는 NPC 캐릭터. 그 증거로 1기부터 현재 6기까지 개근 중이다.

초기 기획에서는 '발랄하고 순진하지만 평범하게 전사같은 여자아이'였지만 세대를 거듭하면서 지금의 '발랄하고 순진하며 푼수같지만 할 때는 하는, 하지만 왠지 믿음직스럽지 못한 먹보 소녀+나이스 바디' 캐릭터로 변화했다. 굳이 좋게 표현하자면 한창때의 여고생 같은 성격의 용병. 평소엔 맹하지만 할 때는 하는 편이며, 화나면 무서운 타입. 로즈베인 창단 이후 온갖 전투를 겪은 그래보이진 않지만베테랑급 경험 보유자이다.

엘튼에 있는 보육원에서 자랐으며, 어릴적부터 숲에서 살던 유히 프란시스와는 절친한 사이였다. 보육원은 세피로토스의 신전에서 운영하고 있었지만 실비아는 신앙에는 관심이 없었으며, 오히려 그 나이때의 소녀들은 전혀 관심을 갖지 않을법한 용병법이나 검술에 관심을 가졌고, 때때로 엘튼을 오가는 용병들을 선망의 눈길로 바라보곤 했다.

또한 이 때부터 실비아는 유히를 따라 엘튼 숲을 자주 모험하고 다녔는데, 어느 날 엘튼을 가로지르는 선강에서 떠내려온 미라벨, 거울 칼날을 구해주게 되고 그녀를 깨우면서 미라벨의 계약자가 된다.

이 날, 실비아는 자신의 장래를 용병으로 결정했다.

그렇게 성인식을 마친 실비아는 보육원에서 나와 유히와 함께 용병이 되어 여행을 떠나기로 했지만, 하필이면 그 날 블레이즈라는 남자가 통솔하는 오크 도적단이 엘튼 숲을 습격해 실비아는 상처를 입고 친구인 유히는 납치당하고 만다. 실비아는 친구를 되찾기 위해 제대로 치료도 받지 않고 엘튼 숲으로 달려가 오크들을 공격했으나 성치 못한 몸 때문에 되려 위기에 몰리게 되고, 오크들에게 붙잡힐 뻔한 순간에 나루카제 츠카사에게 구해지게 된다.

츠카사에게 도움을 받은 실비아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 오크 도적단을 퇴치하고 유히를 구해낸다. 이 때의 인연으로 실비아는 츠카사의 동료가 되었으며, 이 파티는 이후 여행을 거듭하며 현재의 로즈베인 용병단이 된다.

직업 및 평가Edit

주 직업 검호
보조 직업 무사
보조 직업 장군

전사 계열에 치중된, 전투적인 직업군을 보유하고 있다.

주 직업인 검호가 대상에게 단숨에 큰 피해를 입히는 것에 특화되어 있으며 보조 직업인 무사가 자신을 강화하는 데에 특화되어있어 강력한 일격을 적에게 날리는 방식으로 운용해야하는 반면, 실비아 본인의 능력치가 대놓고 돌격하기엔 또 애매하다는 것이 발목을 잡는다.

그러나 전용 무기인 미라벨의 성능이 뛰어나서 로즈베인 창단멤버인 주제에 2군으로 떨어지는 최악의 상황은 간신히 면했다. 그래도 전선에서 뛸만한 1급 캐릭터는 아니고, 잘 쳐줘봐야 1급 짝패 정도.

캠페인 1에 와서는 벤치로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멤버를 결정하는 단장 나루카제 츠카사와 상극인 검호이기 때문이라는 추측이 있다.실비아를 짝패로서 운영하던 퀴레루마리아가 바깥 사정으로 캠페인 1-1에 참여하지 못했으며, 다른 인원의 경우 레벨이 낮은 신입단원들을 키워주기 바빴기 때문이다.

현재 상황은 굉장히 미묘한 편인데, 같은 여성이면서인상도도 +5고 명중이 높아 안정적이면서도 미르미돈이라는 전용직업을 가진 미네 엘라스의 등장으로 공격용 짝패로의 지위를 위협받고 있으며, 진격을 걸어줄 수 있는 장군이라는 이점도 새로 합류한 조르주 마허에게 빼앗겨 이도저도 아닌 상황. 굳이 사용한다면 미라벨의 효과를 이용해 적진에 돌격 후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광범위 반격을 날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이자크 캄프텐이나 나루카제 츠카사리 이즌 디 시비어즈에게 적절한 짝패라고 할 수 있다.

지원관계Edit

우정(1) 유히 프란시스: 어릴적부터 친하게 지낸 소꿉친구. 서로 성격은 다르지만, 잘 맞는 구석이 많은 듯 하다.

우정(1) 미라벨, 거울 칼날: 어느 날 강에서 흘러내려온 변사체것을 우연히 구하게 된 뒤로 함께 살게 된 군식구. 미라벨이 이래저래 실비아에게 간섭하며 실비아를 핀잔주지만, 사실상 실비아가 미라벨을 먹여살리고 있다는 걸 생각하면 조금 미묘한 관계. 실비아는 미라벨을 불량한여동생처럼 생각하는 모양이다.

우정(1) 나루카제 츠카사: 자신을 도와준 은인. 평상시에는 유약하면서도 어딘지모르게 믿음직한 동료. 왠지 여자같아서 같이 있으면 편하다고 느끼고 있다.밥도 잘 준다

명대사Edit

"응ㅠ_ㅠ" - 22화, 국경 전투에서 유일한 벤치 멤버로 발탁된 후

기타Edit

  • 현재 로즈베인 단원 중 가슴이 제일 크다. 미라벨이 맨날 툴툴대는 이유가 어쩌면...
  • 1기부터 6기까지 한 번도 빠진 적 없는 개근 캐릭터. 캐릭터성은 4기를 기준으로 지금 같은 순진하고 푼수끼 있는 느낌으로 바뀌었다. 또한 4기에서부터 먹보 속성이 추가되었다. 현재 푼수, 먹보, 왕가슴은 실비아 하면 떠올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속성들이다. 단, 그런 여고생스러운 조합이 판타지 세계인 웨이워들리에서는 되려 독이 된다는 이야기도 나온 적이 있다.
  • 3기 때는 칸 파거스의 그리아, 거대한 참수도끼를 물려받아 우미라벨 좌그리아라는 황금조합을 터뜨린 적이 있다. 그걸 생각하면 실비아의 직업 중 하나는 야만용사였어야 하는건 아닌가 싶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