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캐릭터 개요Edit

이름 페로시아나스
종족 요정(페어리)
출신 요정의 숲
성별 여성
나이 7세(대륙력 677년 4월 기준)
생일 1월 1일(신정)
신장 15cm
체중 0.2kg
사이즈 불명
인상도 +7

5기 최초 등장한 요정 캐릭터. 당시엔 요정족의 전사로서 파이터 레벨 5, 매지션 레벨 1의 밥만 축내는 잉여 캐릭터였다. 그래도 당시에 건곤일체였던 유일한 아군이었기에 장래가 기대되는 캐릭터였다.

6기에서는 요정이 마법사 특화 종족으로 바뀌었기에 마법사 직업군으로 등장. 5기와는 달리 쓸만해졌다.

따분한 요정의 숲을 벗어나 바깥 세상을 보고 싶다는 호기심만으로 기세 좋게 뛰쳐나왔으나, 케이오스 인근에서 요정 사냥꾼들에게 붙잡히고 만다. 이때 마침 지나가던 나루카제 츠카사가 구해준다.

비록 짧은 순간이나마 요정 사냥꾼들에게 붙잡히긴 했으나, 그래도 요정의 숲으로 돌아갈 마음은 없었기에 츠카사의 여행길에 동참한다.

근본적으로 순진무구한 성격. 남을 의심할줄 모르고, 뻔히 보이는 거짓말조차 그대로 받아들일 정도로 순수하다.

로즈베인에선 마스코트 같은 존재로서 자리매김 중.

직업 및 평가Edit

주 직업 비술사
보조 직업 연원술사
보조 직업 소환사

마법사 계열에 치중된 가장 공격적인 직업군이다.

주 직업인 비술사에 항상 유리한 속성으로 공격할 수 있는 연원술사까지 더해 장비 제한이 심한 요정임에도 독보적인 화력을 선보인다.

마지막 직업인 소환사는 초소형의 이동력고자 보완에 있어 최선의 선택.

리우 웬의 짝패로서 운영될 시 마법사×마법사 조합으로 끌어낸 극한의 마력으로 극한의 시병을 양산할 수 있는 등 시너지 요원으로서도 우수.

지원관계Edit

우정(1) 나루카제 츠카사: 은인이자 친구. 영웅이 되고 싶어서 여행을 시작한 츠카사의 곁에서 멋지고 강력한 마녀가 되기로 약속했다.

명대사Edit

"근데 나 왜 부른거얌? 마법진은 왜 깐 거야?" - 24화, 증원으로 왔는데 정작 턴이 돌아오기도 전에 전투종료



기타Edit